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고객센터

FAQ

    전체보기
    • Q배송파손되어 왔어요. /  다른 상품이 왔어요.
      Q파손되어 왔어요. /  다른 상품이 왔어요.
      A

      상품 오배송 및 파손의 경우, 핑거데이 고객센터(032-207-4929)로 연락을 주시거나 카카오 채널 [핑거데이]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• Q배송상품이 덜 왔어요.
      Q상품이 덜 왔어요.
      A

      구매하신 상품이 한 박스로 포장이 어려운 경우, 혹은 각각 제작 기간이 달라 분할 배송이 진행될 경우 일부만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  받으신 상품에 [배송 안내장] 을 확인해 주세요.

      * 수령 일자는 1~2일정도 차이 날 수 있습니다.


    • Q배송배송이 멈췄어요.
      Q배송이 멈췄어요.
      A

      - 1차적으로 롯데택배-송장번호 조회 후 기사님 연락처로 연락을 취해주십시오.

      - 따로 연락처가 나오지 않은 상태로 2-3일 이상 멈춰 있을 경우, 핑거데이 고객센터(032-207-4929)로 연락을 주시거나 카카오 채널 [핑거데이]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  택배사에 확인 후 지연 사유 및 분실 건인지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• Q배송배송대기인데 주문 취소 가능한가요?
      Q배송대기인데 주문 취소 가능한가요?
      A

      -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시안 확정 이후 바로 인쇄가 진행되기 때문에 확정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  - 레디메이드&시즌상품의 경우 오후 2시 이전에는 취소가 가능하며, 오후 2시 이후에는 주문 건이 물류센터로 넘어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  취소를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가 발생하며, 핑거데이 고객센터(032-207-4929)로 연락을 주시거나 카카오 채널 [핑거데이]로 연락주세요. 



    • Q배송합배송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  Q합배송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  A

      [1:1 주문제작 상품 주문+1:1 주문제작 상품 추가의 경우]

      가능합니다.

      추가하실 품목을 담당 디자이너에게 말씀해 주시거나, 카카오 채널 [핑거데이]로 말씀해 주시면 추가 도와드립니다.

      단, 추가하시는 상품의 제작 기간에 따라 이전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[1:1 주문제작 상품 주문+레디메이드&시즌상품 추가의 경우]

      불가합니다.

      1:1 주문제작 상품과 레디메이드&시즌상품의 출고지가 각각 상이하여, 합배송이 불가하기에 따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  *출고지 안내

      · 1:1 주문제작 상품 : 핑거데이 본사

      · 레디메이드&시즌상품 : 제2 물류센터


      [레디메이드&시즌상품 주문+레디메이드&시즌상품 추가의 경우]

      불가합니다.

      수많은 택배 박스 속에서 고객님의 제품을 찾기가 어렵습니다.


      · 오후 2시 이전에 추가주문을 원하시는 경우 : 전체취소 후 재구매를 해주세요. 2시 이전 재구매의 경우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  · 오후 2시 이후에 추가주문을 하시는 경우 : 다음날 함께 출고됩니다.



    • Q배송배송은 언제 출고되나요?
      Q배송은 언제 출고되나요?
      A

      [1:1 주문제작 상품]

      - 시안 확정 후 3~7일 정도(공휴일·주말 제외) 소요됩니다.

      - 품목별로 제작 기간 차이가 있으며, 금, 은박 등 후가공 및 재단 상품 주문 시 3~7일이(공휴일· 말 제외) 추가됩니다.

      - 시안 확정 후 디자이너로부터 예상 수령 일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[레디메이드&시즌상품]

      -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.


    • Q배송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  Q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  A

      배송지변경은 [배송대기]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  핑거데이 고객센터(032-207-4929)로 연락을 주시거나 카카오 채널 [핑거데이]로 문의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    • Q배송개별 배송비는 왜 추가 부과가 되는건가요?
      Q개별 배송비는 왜 추가 부과가 되는건가요?
      A

      전단지, 배너, 매장스티커, 포스터, 메뉴판 등 의 제품들은 다른 제품들과 합배송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출고되고 있습니다.

      무료배송 기준에 부합하더라도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
    • Q배송배송비가 왜 2번 결제되나요?
      Q배송비가 왜 2번 결제되나요?
      A

      주문제작 상품과 시즌 상품을 같이 주문하셨을 경우, 각 상품의 출고지가 달라 배송비가 이중으로 부과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[출고지 안내]

      · 1:1 주문제작 상품 : 핑거데이 본사

      · 레디메이드&시즌상품 : 제2 물류센터


    • Q배송배송비는 얼마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인가요?
      Q배송비는 얼마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인가요?
      A

      - 레디메이드&시즌상품 : 5만원 이상 무료배송

      - 1:1 주문제작 상품 : 5만원 이상 무료배송 / 10만원 이상 : 무료 배송 + 1차 출고 무료 / 30만원 이상 : 무료 배송 + 2차 출고 무료



    이전 페이지
    1. 1
    다음 페이지

    OFFICE ADDRESS
    E-MAIL
    은행 계좌정보
    농협은행 : 317-0024-7950-51
    예금주 : 주식회사 핑거데이
    교환 · 반품 주소
    21984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(송도동)
    송도테크노파크 IT센터 S동 1002호 (물류실)
    CJ 대한통운 : 1588-1255
    핑거데이 고객센터
    032-207-4929
    평일 : 10:00 ~ 17:00 (점심 12:00 ~ 13:00)
    주말,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