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이 불량/오배송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FINGER DAY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

번거로우시겠지만 불량이나 잘못 받아보신 상품 등 사진 첨부하여 카카오톡 채널 [핑거데이] 혹은 상품 Q&A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빠른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
오배송/불량 상품 등의 경우 택배비는 핑거데이에서 부담합니다.

 

*타 택배 이용 시 ‘선불’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 (편의점 택배 포함)

: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(송도동) 송도테크노파크IT센터 S동 1003-1 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OFFICE ADDRESS
E-MAIL
은행 계좌정보
농협은행 : 317-0024-7950-51
예금주 : 주식회사 핑거데이
교환 · 반품 주소
21984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(송도동)
송도테크노파크 IT센터 S동 1002호 (물류실)
CJ 대한통운 : 1588-1255
핑거데이 고객센터
032-207-4929
평일 : 10:00 ~ 17:00 (점심 12:00 ~ 13:00)
주말, 공휴일 휴무